60代에도 20代 동안 피부로 살수있다!
피부노화 늦추는 줄기세포 배양액 개발!
줄기세포 배양액 으로 피부노화, 주름,색소침착 까지!
“자외선” 으로 손상된 피부를 아기 피부로 재생!
“STRI”세계 최초 부작용 없는 만능줄기세포 개발
09:45 입력
이른바 “황우석사태” 로 국내에서 줄기세포 연구가 침체된 틈을 타 일본을 비롯한 해외에서는 줄기세포를 통한 많은 연구와 결과물 들이 나오고 있다.


(줄기세포는 모든 신체조직으로 분화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진 원시 세포로서 피부를 더욱 아름답고 젊게 만들어 준다)

이러한 가운데 줄기세포 치료 연구소인 STRI 에서 세계 최초로 부작용 없는 “만능줄기세포” 를 개발하였고, 줄기세포를 통한 뇌졸증치료에 성공하는 등 줄기세포연구에 쾌거를 이루고 있으며, STRI에서는 줄기세포 배양액을 통해 피부를 재생하여, 아무리 나이가 들어도 20代동안 피부를 유지 할 수 있는 셀977(정식명 cell 97.7 리쥬브네이션 hMSC 앰플 이하 셀977) 줄기세포 화장품을 개발 하였다.

피부노화나 색소침착의 가장큰 원인은 바로 “자외선이다”



자외선은 세포의 기능을 떨어뜨려 노화, 색소침착, 주름, 상처 등의 피부 문제를 만들어 피부 바깥으로 보여진다
또한 dna 손상, 활성산소생성, 섬유조직감소 등을 촉진시켜 심할 경우 피부암을 유발 하기도 한다.

STRI에서 개발한 셀977은 피부에 줄기세포를 침투시켜 자외선으로 손상된 피부를 재생하는데 탁월한 결과를 만들어 내고 있다.


셀 977의 피부 재생 원리

줄기세포 활성물질을 피부 속 줄기세포에 침투시켜 피부 줄기세포를 활성화 시키면, 섬유아세포를 포함한 여러 세포들로 분화, 증식하여 섬유아세포 등을 활성화시켜 콜라겐 섬유, 엘라스틴 섬유의 합성을 촉진하여 피부의 주름을 개선하거나 비정상적인 멜라노사이트를 정상화 시켜 피부의 본래의 정상톤을 찾아주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로 만들어주는 원리이다.

줄기세포 화장품 셀 977 리쥬브네이션 hMSC 앰플 출시!


생명공학 연구소 STRI 의 줄기세포 관련 특허


(셀977은 시스템을 통해 체계적으로 줄기세포 배양액을 관리하고 있다)

STRI 관계자는 “최근 시중에는 줄기세포 화장품을 표방한 많은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지만, 용량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저희 셀 977는 줄기세포배양액이 90%이상 함유된 제품으로, 농도는 900,000ppm 입니다. 이는 타사제품의 30배로 셀 977 한병으로 같은 가격으로 타사제품 540병(함유랑 5%), 또는 135병(함유량 20%) 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또한 일반제품이 줄기지방세포 추출물인데 비해, 셀 977은 줄기세포중 가장 활력이 우수한 ‘인체유래중간엽줄기세포’ 를 사용합니다” 라며 타사 제품과의 차별성을 강조하였다.

내용보기버튼